본문 바로가기

사회·정치

2024년 겨울방학 서울시 대학생 아르바이트 250명 모집

반응형

▲ 서울시청[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서울시에서 겨울방학 동안 생생한 체험과 학비 마련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학생 아르바이트 250명을 모집하며, 생활임금으로 더 푸짐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서울시 겨울방학, 생생한 체험의 기회! 대학생 아르바이트 250명 모집

서울시는 12.5.(화)부터 12.8.(금)까지 누리집을 통해 겨울방학 동안 대학생을 대상으로 서울시정을 체험하며 학비를 마련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사업에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서울시 대학생 아르바이트, 생생한 경험의 시작

서울시에서는 이번 겨울방학에 총 250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아르바이트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서울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대학생 또는 서울시 소재 대학교의 재·휴학생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생활임금 적용, 더 가치있는 아르바이트 경험

2024년부터는 서울시 생활임금을 적용하여 학생들에게 더 푸짐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6주 동안 1일 5시간의 근무로 약 186만원의 소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별선발 75명, 다양한 기회 제공

특별선발 75명 중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 등록장애인 본인, 2자녀 이상 가정, 서울시정 기여자 등 다양한 조건을 충족하는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서울시 행정국장은 "서울시정 체험과 함께 경제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아르바이트 운영이 학생들의 실무 경험 및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시정에 대한 이해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서울시 누리집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신청 가능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서울특별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다산콜센터(☎120)서울시 인력개발과(☎02-2133-5766)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출처 : 서울시

 

 

서울시,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279명 6월10일까지 모집

서울시가 여름방학을 맞아 서울시정을 체험하고 학비 마련도 할 수 있는 대학생 아르바이트 279명을 모집한다. 근무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6.7.(화) 10시부터 6.10.(금) 18시까지 ‘서울특별시’ 앱

webdraw.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