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주말교통예보 2024년 1월 셋째주, 강원권 혼잡·월동장구 준비

반응형

눈비 예보로 주말 고속도로 교통이 혼잡할 전망입니다. 강원권을 향하는 여행객들은 추가적인 소요시간을 고려하여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최대 정체 시간은 오후 5시로 예상되니, 여행 전 교통상황을 확인하고 안전운전에 유의하세요.

 

▲ 2024년 01월 셋째 주 고속도로 주말 교통예보


눈비 소식과 강원권 이동 예상 시간

이열치열? 으음~ 이한치한! 겨울 왕국을 찾아가는 분들을 위한 주말 고속도로 교통 예보입니다.


눈비 예보로 인한 교통 혼잡 예상

이번 주는 눈비 예보로 지난주보다 교통량이 줄겠지만, 특히 강원권으로 향하는 여행길은 여전히 혼잡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말 고속도로 최대 정체 시간과 주의사항

50번 영동선은 용인 부근부터 점심 무렵 최대 정체가 나타나며, 60번 서울양양선은 정오 무렵 화도 부근에 정체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말은 특히 오후 5시 무렵이 최대 정체가 될 것으로 예상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강원권 여행 팁과 안전 주의사항

강원권을 향하는 여행객들은 출발 전 교통상황을 확인하고, 주말에는 출발 시간을 정확히 파악하여 정체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 여행 시 졸음운전에 주의하고, 히터 사용 시 환기와 휴식을 취하여 안전운전에 노력해주세요.

 

유튜브 보러가기

 

출처 : 한국도로공사

 

 

 

[날씨예보] 2024년01월19일 금요일, 주말 평년 웃돌아·강원 영동 대설

강원영동 지역에서 예상되는 눈과 빙판에 대한 안전 주의사항과 교통 상황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동풍과 기압골의 영향으로 예상되는 날씨 변화와 함께, 안전한 운전과 보행을 위한

webdraw.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