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축제

겨울 추위도 녹이는 낭만 가득, 2023 한강페스티벌 12월 22일 개최

반응형

12월 한강에서 다채로운 빛 조형물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마켓, 서울함공원 크리스마스 여행, 한강공원 눈썰매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연말연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 2023 한강페스티벌 리플렛 앞

 

한강페스티벌, 겨울 추위도 녹이는 낭만 가득

12월 한강은 겨울의 추위를 잊게 만드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가득하다.

한강공원에서는 ‘로맨틱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서울함공원 크리스마스 여행’, ‘한강공원 눈썰매장’ 등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로맨틱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다채로운 빛 조형물과 보기만해도 설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한 ‘로맨틱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은 연말연시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마켓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살거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매주 주말에는 라이브 음악 공연도 펼쳐진다.


서울함공원 크리스마스 여행

크리스마스 마을로 변신한 서울함에서 만나는 특별한 공연 ‘서울함공원 크리스마스 여행’은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프로그램이다.

서울함 안에서는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트리 점등식, 동물 퍼레이드, 버블쇼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강공원 눈썰매장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가장 신나는 겨울 ‘한강공원 눈썰매장’은 겨울철 대표적인 레저 활동이다.

눈썰매장에는 다양한 길이의 슬로프가 마련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한강겨울생태교실

한강생태공원에서 한강의 겨울 생태를 한층 더 알아보는 ‘한강겨울생태교실’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교실에서는 한강의 겨울 생태를 주제로 한 강연과 체험 활동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한강에서는 한강음악불꽃크루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겨울철 한강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2023 한강페스티벌 리플렛 뒤



한강페스티벌은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서울시 미래한강본부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