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광주 중외공원 특례사업 총 1,466세대, ‘힐스테이트 중외공원’ 견본주택 오픈

반응형

광주광역시 북구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중외공원'이 오는 1월 26일(금)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2개 블록 총 1,466세대 규모로, 중외공원과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 힐스테이트 중외공원 투시도


다양한 세대 구성으로 총 1,466세대 공급

'힐스테이트 중외공원'은 2블록과 3블록으로 총 1,466세대를 공급한다. 각 세대는 84㎡에서 157㎡의 다양한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요자들의 다양한 선호에 부응한다. 이 중 특히 중외공원 특례사업으로 자리한 만큼, 대규모 중외공원과의 근접성이 높아 뛰어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광주를 대표하는 문화예술 인프라와 어우러져

힐스테이트 중외공원은 광주를 대표하는 다양한 문화예술 인프라와 어우러져 있다. 약 208만㎡의 대규모 부지 내에는 중외공원뿐만 아니라 박물관지구, 비엔날레지구, 어린이대공원지구, 연제·동운지구 등 4개의 테마를 가진 지구가 조성되어 있다. 더불어 광주시립미술관과 비엔날레전시관을 잇는 오버브릿지(공중보행로)가 계획되어 있어 향후 이동 편의성은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공급 및 청약 일정 안내

2월 5일(월)부터 시작되는 '힐스테이트 중외공원'의 특별공급은 2블록과 3블록의 동시 청약이 가능한다. 1순위 청약은 2월 6일(화)에 시작되며, 2순위 청약은 2월 7일(수)에 실시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5일(목)에 진행되고, 정당계약은 2월 27일(화)부터 29일(목)까지 3일간 진행된다.


주거, 문화, 교육 모두 갖춘 '힐스테이트 중외공원'

'힐스테이트 중외공원'은 광주에서의 새로운 삶을 상상하게 만드는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교통 및 주거인프라가 완비된 이곳은 교육환경과 직주근접성도 뛰어나며,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설계가 돋보이다.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 도입

'힐스테이트 중외공원'은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더 편리한 생활을 제공한다. Hi-oT 시스템을 비롯해 클린홈 특화 아이템인 전열교환기를 통한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 홈네트워크 시스템, 원패스 시스템, 주차관제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등이 적용되어 있다.


견본주택 오픈과 이벤트 안내

'힐스테이트 중외공원'의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667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견본주택 개관 기간 동안(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방문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LG 퓨리케어 가습기,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명절 선물 세트 등이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며, 이후에는 현대 그렌저 하이브리드와 제네시스 GV80 등이 경품 추첨 이벤트로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문의는 ☎ 1533-500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힐스테이트 중외공원'은 2026년 12월에 입주 예정이며, 기대되는 새로운 도시생활을 제안한다.

 

 

출처 : 현대엔지니어링

 

 

총 493가구 규모, 전남 ‘힐스테이트 영광’ 견본주택 오픈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20일(금) 전라남도 영광군 영광읍 백학리 33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영광’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영광’은 지하

webdraw.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