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NHN KCP, 2023년 11월 카드사 무이자할부 이벤트 안내

반응형

2023년도 11월 카드사 무이자 행사 안내 드립니다.


여러분에게 특별한 혜택을 안내합니다. 이번 행사는 2023년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NHN KCP의 온라인 대행가맹점 및 PAYCO 온라인 결제를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행사 기간: 2023.11.01 ~ 2023.11.30

행사 내용: 5만원 이상 결제 시,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는 여러분이 더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고 결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의 쇼핑이 보다 즐거워질 수 있도록 무이자 혜택을 활용해 보세요. 다가오는 연말, 특별한 선물을 선택하고 부담 없이 결제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기대합니다. 무이자 혜택으로 더 따뜻한 한 해의 마무리를 함께해요!

 

유의사항

※ 위의 행사 진행은 가맹점의 별도 작업 없이 무이자 적용이 가능합니다.

※ 전자상거래 PG업종에 한하여 무이자혜택 적용됩니다.

※ 전북/광주카드는 결제창 내 (무)표기 돼있지 않더라도 PG업종일 경우 해당 이벤트 적용됩니다.

※ 기타 업종의 무이자 행사는 카드사별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의약/제약, 학원, 면세점, 보험등)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위 행사 적용시, 포인트/마일리지적립/할인서비스 등 다른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결제창에 (무) 표기 돼 있어도 제외카드와 제외업종은 무이자할부가 제공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 이벤트 적용 제외 대상

- 법인/기업/체크/기프트/선불/하이브리드/은행계열카드 결제

- 카드사 직계약 가맹점, 오프라인 가맹점, 특별제휴가맹점, PG업종 외 가맹점 등

 

▲ NHN KCP 11월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이벤트
▲ NHN KCP 11월 신용카드 부분 무이자할부 이벤트

출처: NHN KCP

 

 

 

KCP 2023년 10월 카드사 무이자할부 이벤트

2023년도 10월 카드사 무이자 행사 안내 드립니다. ▦ 행사기간 : 2023.10.01 ~ 2023.10.31 ▦ 행사내용 : 5만원 이상 결제 시 부분 무이자 할부 ▦ 행사대상 : NHN KCP 온라인 대행가맹점 및 PAYCO 온라인 결제

webdraw.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