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KCP 2023년 12월 카드사 무이자할부 이벤트

반응형

2023년 12월 카드사 무이자 행사 안내

2023년 12월 카드사들은 다양한 무이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달에는 연말을 맞아 쇼핑, 여행,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무이자 행사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 NHN KCP 12월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이벤트

 

NHN KCP 홈페이지


신한카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신한카드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3개월, 6개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최대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3 연말 쇼핑 페스타'를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삼성카드로 쇼핑, 해외여행, 숙박, 영화,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결제 시, 최대 5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3 연말 쇼핑 축제'를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로 쇼핑, 해외여행, 숙박, 영화,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최대 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2023 연말 쇼핑 대축제'를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현대카드로 쇼핑, 해외여행, 숙박, 영화,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결제 시, 최대 20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3 연말 쇼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롯데카드로 쇼핑, 해외여행, 숙박, 영화,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결제 시,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3 연말 쇼핑 혜택'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우리카드로 쇼핑, 해외여행, 숙박, 영화,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카드사별로 다양한 무이자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카드사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BC카드,    KB국민카드,    광주카드,    농협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전북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카드사 무이자 행사 활용 팁

카드사 무이자 행사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팁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 행사 기간과 대상 가맹점을 확인한다.
  • 할부 기간을 고려하여 결제 금액을 조절한다.
  •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되는지 확인한다.

카드사 무이자 행사를 활용하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담 없이 대형 쇼핑이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따라서 이번 연말 카드사 무이자 행사를 잘 활용하여 알뜰한 소비를 실천해 보자.

 

▲ NHN KCP 12월 신용카드 부분 무이자할부 이벤트

NHN KCP 홈페이지


카드사 무이자 행사 활용 사례

연말 쇼핑

연말은 옷, 가전, 가구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시즌이다. 카드사 무이자 행사를 활용하면 부담 없이 연말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예를 들어, 신한카드의 12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활용하면, 10만원짜리 상품을 구매할 때 10만원의 할부 이자를 내지 않고 12개월 동안 나눠서 결제할 수 있다.


해외여행

연말은 해외여행 성수기이다. 카드사 무이자 행사를 활용하면 해외여행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삼성카드의 20만원 할인 행사를 활용하면, 100만원짜리 해외여행 상품을 구매할 때 2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교육비

연말은 자녀 교육비를 준비하기 좋은 시기이다. 카드사 무이자 행사를 활용하면 교육비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KB국민카드의 10% 할인 행사를 활용하면, 100만원짜리 교육비를 결제할 때 1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카드사 무이자 행사 활용 시 유의사항

카드사 무이자 행사를 활용할 때는 다음과 같은 유의사항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 행사 기간과 대상 가맹점을 확인한다.
  • 할부 기간을 고려하여 결제 금액을 조절한다.
  •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되는지 확인한다.

 

행사 기간과 대상 가맹점 확인

카드사 무이자 행사는 보통 1달에서 2달 정도의 기간 동안 진행된다. 따라서 행사 기간을 확인하고, 행사 기간 내에 결제를 완료해야 한다. 또한, 행사 대상 가맹점을 확인하고, 행사 대상 가맹점에서 결제를 해야 한다.


할부 기간 고려

카드사 무이자 행사는 보통 3개월, 6개월, 12개월의 할부 기간을 제공한다. 할부 기간을 고려하여 결제 금액을 조절해야 한다.

예를 들어, 100만원짜리 상품을 구매할 때 12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활용하면, 매달 8만3,333원의 금액을 결제해야 한다.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

카드사 무이자 행사는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다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예를 들어, KB국민카드의 10% 할인 행사를 활용하면, 할인 대상 가맹점에서 결제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해당 가맹점에서 진행하는 다른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면, 10% 할인 혜택만 받을 수 있다.

카드사 무이자 행사는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따라서 이번 연말 카드사 무이자 행사를 잘 활용하여 알뜰한 소비를 실천해 보자.

 

 

유의사항

※ 위의 행사 진행은 가맹점의 별도 작업 없이 무이자 적용이 가능합니다.

※ 전자상거래 PG업종에 한하여 무이자혜택 적용됩니다.

※ 전북/광주카드는 결제창 내 (무)표기 돼있지 않더라도 PG업종일 경우 해당 이벤트 적용됩니다.

※ 기타 업종의 무이자 행사는 카드사별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의약/제약, 학원, 면세점, 보험 등)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위 행사 적용시, 포인트/마일리지적립/할인서비스 등 다른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결제창에 (무) 표기 돼 있어도 제외카드와 제외업종은 무이자할부가 제공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 이벤트 적용 제외 대상

- 법인/기업/체크/기프트/선불/하이브리드/은행계열카드 결제

- 카드사 직계약 가맹점, 오프라인 가맹점, 특별제휴가맹점, PG업종 외 가맹점 등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