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달의 어촌 여행지, 2024년 4월 여수 낭만낭도마을, 남해 전도마을

반응형

2024년 4월 '이달의 어촌 여행지'는 낭만 가득한 벽화와 꽃으로 유명한 여수 낭만낭도마을과 갯벌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남해 전도마을입니다. 낭만낭도마을에서는 야외 미술관, 갯벌 체험, 캠핑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전도마을에서는 갯벌 체험, 벽화 감상, 남해 관광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2024년 4월 ‘이달의 어촌 안심 여행지’ 포스터
▲ 2024년 4월 ‘이달의 어촌 안심 여행지’ 포스터


2024년 4월 어촌 여행 추천, 낭만낭도마을 & 전도마을

2024년 4월, 따스한 봄날씨와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면 '이달의 어촌 여행지'로 선정된 전남 여수 낭만낭도마을과 경남 남해 전도마을을 추천합니다. 두 마을 모두 봄의 매력을 가득 담고 있으며, 다양한 체험과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낭만낭도마을, 봄꽃과 벽화가 만든 낭만 가득한 여행

 

 

 

낭만낭도마을 홈페이지

 

 

낭도둘레길, 해안 절경을 따라 펼쳐지는 산책

낭만낭도마을을 둘러싼 낭도둘레길은 해안 절경을 감상하며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푸른 바다와 하늘, 그리고 해안 절벽이 만들어내는 풍경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야영장, 바다 소리 들으며 즐기는 캠핑

낭만낭도마을에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야영장이 있습니다. 파도 소리를 들으며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특히 봄에는 캠핑을 즐기기에 더욱 좋은 계절입니다.


전도마을, 갯벌 체험과 벽화 감상…남해 관광까지!

  • 주소: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1662번길 전도마을어촌체험휴양마을
  • 문의: 010-7413-9003
  • 홈페이지: http://jeondo.kr

 

 

전도마을 홈페이지

 

 

갯벌 체험, 싱싱한 조개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

전도마을은 갯벌 체험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넓게 펼쳐진 갯벌에서 싱싱한 조개를 직접 캐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벽화 감상, 마을 곳곳에 숨겨진 이야기

전도마을에는 마을 곳곳에 벽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벽화 속에는 마을의 이야기와 사람들의 삶이 담겨 있어, 벽화를 감상하며 마을을 둘러보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입니다.

 

남해 관광, 독일마을, 지족항 등 다양한 명소

전도마을 주변에는 남해의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독일마을, 지족항 등을 방문하여 남해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4월 어촌 여행, 낭만낭도마을 & 전도마을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2024년 4월, 낭만낭도마을과 전도마을에서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두 마을 모두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 방문해도 좋은 곳입니다.

 

‘4월 이달의 어촌 여행지’에 관한 자세한 관광 정보는 바다여행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해양수산부

 

 

2024년 3월 이달의 어촌 여행지, 전북 하전마을과 경기 백미리마을 선정

3월, 봄바람 맞으며 떠나는 어촌 여행! 전북 고창 하전마을과 경기 화성 백미리마을의 매력을 비교 분석하여 당신에게 딱 맞는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갯벌 체험, 바지락 맛집, 캠핑, 낙조 감상 등

webdraw.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