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과학

빅스비를 사용한 갤럭시 S24 AI 기능 사용 시나리오

반응형

빅스비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갤럭시 AI 기능을 음성 명령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번역, 노트 어시스트 등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활용해보세요.

 

빅스비를 사용한 갤럭시 AI 기능 사용 시나리오
▲ 빅스비를 사용한 갤럭시 AI 기능 사용 시나리오

 

하이 빅스비로 명령을 실행한 다음, 음성으로 갤럭시 AI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 실시간 통역(통화 어시스트): 마이클에게 영어로 전화해 줘.
  • 텍스트 변환 어시스트: 첫번째 파일 영어로 번역해 줘.
  • 통역: 통역 시작해 줘.
  • 브라우징 어시스트: 현재 페이지 요약해 줘, 현재 페이지 번역해 줘.
  • 노트 어시스트: 현재 페이지 요약해 줘, 표지/커버 생성해 줘, 맞춤법/오탈자 수정해 줘

 

빅스비 음성 명령, 갤럭시 AI 기능 활용 가능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 시리즈에 탑재된 갤럭시 AI의 일부 기능에 빅스비를 통한 음성 발화를 지원한다. 빅스비를 이용하면, 메뉴를 찾을 필요 없이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다양한 혁신 기능들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실시간 번역

'실시간 통역' 전화 기능을 사용하려면, “마이클에게 영어로 전화해줘” 와 같은 간단한 음성 발화만으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빅스비는 통화 중에 상대방의 말을 실시간으로 번역하여 화면에 표시해주기 때문에, 외국어 실력에 대한 부담 없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노트 어시스트

삼성 노트에서도 빅스비 음성 명령을 활용할 수 있다. “맞춤법 수정해줘.” 혹은 “현재 페이지 요약해줘.” 와 같은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맞춤법 교정, 웹 페이지 요약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기능 활용

이 외에도 빅스비 음성 명령을 통해 갤럭시 AI 기능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갤럭시 인터넷에서 “이 이미지 저장해줘.” 라고 말하면 이미지를 갤러리에 저장하거나, “알람 설정해줘.” 라고 말하면 원하는 시간에 알람을 설정할 수 있다.

 

빅스비 음성 명령 기능은 갤럭시 S24 시리즈부터 지원되며, 일부 기능은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갤럭시S24 홈페이지

 

 

출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 프로비주얼 엔진 기술…멀리서도 더 선명하게

갤럭시 S24 시리즈의 프로비주얼 엔진은 멀리 떨어진 피사체도 눈 앞에서 보는 듯한 생생한 촬영을 가능케 합니다. 쿼드 텔레 시스템과 AI 기술의 진화로 멀리서도 선명하고 고화질의 사진을 담

webdraw.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