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과학

갤럭시 S24 시리즈, 프로비주얼 엔진 기술…멀리서도 더 선명하게

반응형

갤럭시 S24 시리즈의 프로비주얼 엔진은 멀리 떨어진 피사체도 눈 앞에서 보는 듯한 생생한 촬영을 가능케 합니다. 쿼드 텔레 시스템과 AI 기술의 진화로 멀리서도 선명하고 고화질의 사진을 담아보세요.

 

▲ 갤럭시 S24 울트라 카메라 줌, 쿼드 텔레 시스템(Quad Tele system)


멀리서도 선명한 순간, 갤럭시 S24 시리즈의 프로비주얼 엔진

갤럭시 S24 시리즈의 카메라 혁신은 멀리 떨어진 피사체를 선명하게 담는 데에 있어서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를 위해 프로비주얼 엔진(ProVisual Engine)이라는 새로운 기술이 도입되었는데, 이는 주로 AI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AI 카메라의 진화

프로비주얼 엔진은 AI를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엔진은 AI 줌, 나이토그래피, 편집 제안, 생성형 편집, 인스턴트 슬로모, 그리고 Super HDR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촬영, 캡처, 편집 등의 모든 과정에서 더 나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멀리서도 선명한 촬영을 위한 기술

갤럭시 S24 시리즈에서는 멀리 떨어진 피사체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는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해 쿼드 텔레 시스템이 도입되었는데, 이는 2배, 3배, 5배, 10배의 줌에서 광학 수준의 고화질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미지 신호 프로세서를 개선하여 선명도를 극대화하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상의 이미지 품질을 유지합니다.

 

▲ AI ISP 활용, 갤럭S24 울트라 30배 줌 촬영


사용자 경험의 향상

갤럭시 S24 시리즈는 이전 모델에 비해 AI 모델의 개수와 NPU 성능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욱 풍부한 기능과 더 나은 성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개선된 프로비주얼 엔진은 사용자가 어떤 상황에서도 최적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카메라 혁신은 멀리 떨어진 피사체를 선명하게 담는 것뿐만 아니라, 사용자 경험의 전반적인 향상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사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사진을 쉽게 촬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출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디스플레이와 카메라 기능 최적화

갤럭시 S24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사용자 선택권을 더욱 확대한다. 디스플레이와 카메라 기능의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AI 솔루션을 통해 장벽 없는 소통 환경을 제공한다. 업데

webdraw.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