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과학

갤럭시 S20와 함께 만드는 나만의 작품 ‘갤럭시 콘텐츠 페스타’

반응형

▲ 갤럭시 S20 올트라의 ‘1억 8백만 화소 초고화질 센서’로 촬영한 사진

매일 반복되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특별한 순간은 언제나 찾아온다.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언제까지나 기억하고 싶을 때, 최대 1억 8백만 화소 이미지 센서, 100배 스페이스 줌 등 역대 최강의 카메라 스펙을 장착한 갤럭시 S20 시리즈와 함께라면 그것은 일상을 넘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작품이 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0 시리즈 사용자의 특별한 순간들을 빛내 줄 ‘갤럭시 콘텐츠 페스타’를 개최, 3월 6일부터 진행 중이다. 갤럭시 S20로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응모하면 총 4,7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기회를 얻는다.

 

▲ Galaxy Content Festa 100x 30x 갤럭시 S20로 촬영한 당신의 작품을 기다립니다! 푸짐한 혜택과 당신의 이야기가 광고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상상 이상의 울트라급 카메라로 기록한 나만의 순간

 

카메라의 경험을 완전히 바꿔 줄 갤럭시 S20의 카메라는 100배(울트라)와 30배(S20, S20+) 스페이스 줌, 1억 8백만(울트라)과 6천 4백만(S20, S20+) 화소의 초고화질 센서, 8K 동영상 촬영, 슈퍼스테디∙저조도 아웃도어 카메라, 한 번에 다양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싱글테이크를 포함한 AI 카메라 등 지금까지 보지 못한 역대급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다시 말해, 갤럭시 S20 카메라가 있다면 일상은 작품이 되고,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다는 것.

▲ 갤럭시 S20의 ‘AI 카메라’ 기능으로 촬영한 사진
▲ 갤럭시 S20의 ‘스페이스 줌’ 기능으로 촬영한 사진

우리 집 고양이와 같은 소소한 일상부터 오지 여행 등 인생에서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까지 갤럭시 콘텐츠 페스타의 주제는 사용자의 관심사와 취향을 모두 아우른다. 맛집, 일상, 패션, 푸드, 육아, 여행, 반려동물, 뷰티 인 아트 등 총 7개의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뷰티 인 아트는 디지털프라자 메가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갤럭시 S20 아트 셀피존으로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도 콘텐츠 페스타 뷰티 인 아트 주제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주제당 3회씩 2편, 총 42편의 최종 우수작 선정

 

콘텐츠 페스타의 응모 방법은 심플하다. 갤럭시 S20로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한 작품을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하면 당첨확률은 더 높아진다. 자세한 내용은 콘텐츠 페스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갤럭시 콘텐츠 페스타는 7개의 주제별로 모두 3회차를 진행, 회차별 2편의 우수작을 선정한다. 우수작에는 총상금 4,700만 원을 수여하고 참여작에도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등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선정된 작품 중 우수작은 갤럭시 S20의 TV, 디지털, 인쇄, 라디오 등 다양한 미디어 광고로 제작되는 기회까지 가질 수 있다.

 

1차 우수작들은 삼성닷컴 내 콘텐츠 페스타 갤러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갤럭시 S20 시리즈의 혁신적인 사용성을 다채롭게 알리며 사용자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통해 갤럭시 사용자들과의 소통을 나눌 장이 될 갤럭시 콘텐츠 페스타는 4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출처: 삼성전자


웹드로우 무료홈페이지03번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