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과학

갤럭시 S20를 선택한다면 컬러에 대한 고민은 그저 즐거움이다

반응형

▲ 갤럭시 S20의 다양한 컬러

누군가의 취향을 알고 싶다면, 그의 손에 들린 스마트폰을 보면 된다. 스마트폰은 단지 기능성 전자기기가 아니라 사용자의 일부이며 개성의 매개체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포인트는 컬러다. 컬러는 직관적이기 때문이다. 사용자가 어쩔 수 없이 자신의 취향이 아닌 컬러의 스마트폰을 구입해야 할 때 결국 원하는 컬러의 커버를 씌워서라도 그의 취향을 완성시키는 것을 보면, 스마트폰 컬러는 매우 중요한 선택지임에 틀림없다.

 

갤럭시 S20를 선택한다면 컬러에 대한 고민은 그저 즐거움이다. 다양하고 새로운 컬러 스펙트럼 앞에서 취향대로 선택하면 된다. 강렬한 아우라의 블루와 레드뿐 아니라 화사하고 세심한 클라우드 블루와 핑크, 어느 곳에나 부드럽게 어울리는 화이트와 그레이, 블랙까지 가장 갤럭시다운, 가장 나다운 컬러를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그 즐거운 고민을 함께할 갤럭시 S20의 다채로운 선택지를 컬러별로 정리했다.

 

어디에나 어울리는 컬러가 좋다면 무채색 계열로

▲ 어디에나 어울리는 컬러가 좋다면 무채색 계열로

모바일 기기의 가장 보편적인 색상인 화이트와 블랙, 그리고 그레이는 어느 곳에나 어울리는 무난한 컬러이지만 갤럭시만의 스타일로 전혀 새로운 느낌을 준다. 세련되면서도 우주의 신비로움을 담은 코스믹 그레이 색상은 갤럭시 S20, S20+, 울트라까지 세 가지 모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구름을 섞은 듯 포근한 광택이 빛나는 클라우드 화이트는 갤럭시 S20와 S20+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묵직한 느낌의 코스믹 블랙은 최첨단 기술을 탑재한 갤럭시 S20 울트라의 무게감을 한층 강화했다.

 

에너제틱한 타입을 위한 강렬한 레드와 블루 컬러 라인업

▲ 에너제틱한 타입을 위한 강렬한 레드와 블루 컬러 라인업

깊고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아우라 블루[1]는 활기 띤 푸른색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탄생했다. 갤럭시 S20+ 아우라 블루는 신비롭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보여주기에 알맞은 컬러다.

 

만약 어느 자리에서나 눈에 띄는 매혹적인 레드를 선호한다면 갤럭시 S20+ 아우라 레드[2]가 끌릴 것. 강렬한 태양이 주는 에너제틱하고 개성 넘치는 컬러를 선호하는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의 레드 컬러[3]를 조합하면 시선을 압도하는 완벽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화사한 봄꽃과 따스한 하늘빛 물들인 파스텔톤

▲ 화사한 봄꽃과 따스한 하늘빛 물들인 파스텔톤

화사한 봄꽃을 떠오르게 하는 클라우드 핑크[4]는 부드러운 광택과 따뜻한 컬러감이 특징이며, 은은한 파스텔 톤의 핑크가 미니멀한 사이즈의 갤럭시 S20에 잘 어울린다. 여기에 갤럭시 버즈+의 신규 컬러인 핑크를 더하면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 화사한 봄꽃과 따스한 하늘빛 물들인 파스텔톤

따스한 봄 하늘빛을 원하는 사용자에겐 파스텔 톤의 클라우드 블루를 추천한다. 갤러시 S20와 S20+에서 선택 가능한 클라우드 블루는 구름을 감싸 안은 맑고 부드러운 하늘빛이다. 클라우드 블루를 선택했다면 블루 컬러의 갤럭시 버즈+를 매치, 더욱 센스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다섯 가지 컬러의 갤럭시 버즈+로 ‘힙’하게 마무리

▲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는 한층 향상된 품질로 혁신적인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갤럭시 S20와 조화를 이루는 다섯 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

어느 컬러의 갤럭시 S20를 선택했든 그에 맞는 컬러의 갤럭시 버즈+가 갤럭시 S20를 더욱 다채롭게 한다.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갤럭시 버즈+는 기존 화이트·블랙·블루 색상에 핑크와 레드 색상이 추가되어, 총 다섯 가지 컬러 중에서 스마트폰의 컬러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출처: 삼성전자


웹드로우 무료홈페이지03번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