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

U+유모바일, 다양한 구독 서비스 할인으로 유독할인 요금제 5종 출시

반응형

U+유모바일, 유독할인 요금제 5종으로 다양한 구독 서비스 혜택 제공

▲ U+유모바일, 유독할인 요금제 5종 신규 출시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새로운 요금제를 출시했습니다. '유독할인'이라는 이름의 이 요금제는 OTT, 전자책, 오디오북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요 OTT부터 밀리의서재, 윌라 등의 서비스에 적용되는 유독 4,400원 할인쿠폰을 가입 시 12개월 동안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구독 서비스, 합리적인 요금으로 혜택 누리기

출시된 요금제는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1GB부터 무제한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LTE 유심 요금제로 판매됩니다. 가입 시 12개월간 유독 4,400원 할인쿠폰을 받아 구독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의 활용과 혜택

유독할인 요금제의 가입자들은 유독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등록한 후, U+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때 쿠폰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구독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LTE 유심·eSIM 요금제도 신규 출시

U+유모바일은 또한 LTE 유심·eSIM 요금제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월 15GB 데이터를 제공하고, 소진 시에도 1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성 통화는 기본 제공되며, 월 20,900원에 제공됩니다.

미디어로그의 조용민 MVNO사업담당은 "이번 출시된 유독할인 요금제가 구독 서비스와 통신을 현명하게 소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U+유모바일은 현명한 소비를 지향하며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처 : LG유플러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