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축수산

2020 온라인 ‘경기곤충페스티벌’ 개최

반응형

▲ 온라인 곤충 사생대회·사진공모전 포스터


경기도농업기술원이 곤충과 자연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경기곤충사생대회’와 ‘경기곤충사진’ 공모전을 연다.


‘경기곤충사생대회’는 자연과 곤충을 주제로 어린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가지고 실력을 겨룬다.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분야도 유치부, 초등부로 나눠 진행한다.


접수 기간은 9월 21일부터 10월 18일까지다. 접수 방법은 온라인 경기곤충페스티벌 블로그에서 ‘온라인 경기곤충사생대회’를 누른 후 곤충을 주제로 그린 그림을 사진으로 찍어 제목, 간단한 설명과 함께 올리면 된다. 문의사항은 경기도농업기술원 기술보급과 축산곤충기술팀(031-229-5905)로 연락하면 된다.


10월 27일 심사 결과를 발표하며 총 29점을 선정해 경기도지사상 등 상장과 문화상품권, 곤충사육세트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경기곤충사진 공모전’은 ‘곤충과 자연 그리고 사람’을 주제로 진행한다. 곤충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9월 21일부터 10월 18일까지다. 접수 방법은 온라인 경기곤충페스티벌 블로그( http://blog.naver.com/ggbug20 )에서 ‘온라인 경기곤충사진전’을 누른 후 디지털 카메라나 스마트 폰을 이용해 촬영한 사진을 제목, 간단한 설명과 함께 올리면 된다.


10월 27일 심사 결과를 발표하며 총 13작품을 선정해 경기도지사상 등 상장과 상금, 곤충사육세트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문의사항은 경기도농업기술원 기술보급과 축산곤충기술팀(031-229-5905)로 연락하면 된다.


김석철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은 “그림 ․ 사진에 관심이 있는 학생은 물론 일반인까지 곤충을 좋아하는 많은 국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공모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경기도


보급형홈페이지20번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