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자동차, 아산탕정지점 김창 영업부장 5천대 ‘판매거장’ 등극

반응형

현대자동차 아산탕정지점 김창 영업부장이 누적 5천대 판매를 달성하며 '판매거장'에 등극했습니다. 35년간 쌓아온 고객 신뢰와 꾸준한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입니다. 그의 '판매거장' 비결과 앞으로의 목표를 살펴봅니다.

 

김창 영업부장, 누적 5천대 판매 달성하며 '판매거장' 등극!

▲ 현대자동차 아산탕정지점 김창 영업부장


누적 5천대 판매, '판매거장'의 위업 달성

현대자동차는 아산탕정지점 김창 영업부장이 누적 5천대 판매를 달성하며 현대자동차 판매 명예 포상 제도의 최고 영예인 '판매거장'에 선정되었다고 8일 밝혔습니다. 김창 영업부장은 1989년 입사 후 약 35년 동안 연간 약 140대씩을 판매하여 3월 누적 5천대 판매를 달성했습니다.

 


고객 신뢰, 김창 영업부장의 '판매거장' 비결

김창 영업부장은 “35년간 판매활동을 하면서 한결같이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신뢰’라고 생각하고 노력해 온 결과를 인정받은 것 같아 더욱 뜻깊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맞는 차량을 추천하는 데 힘써왔습니다. 또한, 판매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이어나가는 데 노력했습니다.


변화하는 시장을 선도하는 친환경차 판매

김창 영업부장은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여 친환경차 판매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그는 친환경차에 대한 전문 지식을 쌓고, 고객들에게 친환경차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영업 현장 사기 부여에 힘쓰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최일선에서 고객과 만나 현대자동차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판매라는 성과를 이끌어내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영업 현장에 동기를 부여하고 명예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포상제도를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창 영업부장의 '판매거장' 등극은 고객 중심 서비스와 끊임없는 노력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입니다. 그의 성공 사례가 현대자동차 영업 현장의 사기를 높이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현대차 첫 ‘7천 대 판매거장’, 경기도 평택 안중지점 이양균 영업이사

현대자동차 최초로 자동차 누적판매대수 7천 대를 달성한 ‘7천 대 판매거장’이 탄생했다. 현대자동차는 안중지점(경기도 평택 소재) 이양균 영업이사(만 59세)가 2022년 6월 29일 마감 기준으로

webdraw.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