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7월 22일(수)부터 24일(금)까지 진행되는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자동차 전국 22개 직영서비스센터와 1,369개 블루핸즈, 기아자동차는 전국 18개 직영서비스센터 및 798개 오토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현대·기아자동차는 여름 휴가철 장거리 운행에 앞서 차량 주요 부품 점검 서비스를 마련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당 기간 중 현대·기아자동차 서비스 거점을 방문하는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 구동 상태 ▲냉각수 및 오일 누유 여부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마모도 ▲각종 등화 장치 점등 상태 등 휴가철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다양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블루핸즈와 기아자동차 오토큐를 통해 점검을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Hyundai’와 기아자동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제네시스 고객의 경우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SMS로 쿠폰을 받아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단, 직영서비스센터로 입고할 경우 현대자동차 보유 고객은 사전 예약 후 방문, 기아자동차 보유 고객은 현장 방문 후 접수 필요)
현대·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장거리 운행 전 체계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의 일정, 장소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사 고객센터 대표번호 (현대자동차 ☎080-600-6000 / 기아자동차 ☎080-200-2000 / 제네시스 ☎080-700-6000)로 문의하거나, 각사 홈페이지 (현대자동차: http://www.hyundai.com / 기아자동차: http://red.kia.com / 제네시스: http://www.genesi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현대자동차
반응형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노, 기아, 현대, 토요타, 벤츠, 한불, BMW 7개사 23개 차종 34,268대 제작결함 리콜 (0) | 2020.07.17 |
---|---|
음주 교통사고 한 해 360명 사망, 약 3만 명 부상 (0) | 2020.07.16 |
르노삼성자동차, 중형 세단 ‘THE NEW SM6’ 출시 (0) | 2020.07.15 |
2020년 6월 자동차산업 전년동월대비 내수 41.9% 증가 205,709대 판매 (0) | 2020.07.14 |
꼭! 가고 싶은 휴게소 만들기, 아이디어 공모 (0) | 2020.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