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역대 2번째 누적 판매 7천 대 달성, 현대자동차 최진성 영업이사

반응형

현대자동차 서대문중앙지점 최진성 영업이사(만 56세) 자동차 누적 판매 7천 대를 달성

현대자동차 서대문중앙지점 최진성 영업이사
▲ 현대자동차 서대문중앙지점 최진성 영업이사

 

현대자동차의 ‘판매 명예 포상제도’ 시행 이후 두 번째로 누적 판매 대수 7천 대를 달성한 영광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현대자동차는 서대문중앙지점 최진성 영업이사(만 56세)가 자동차 누적 판매 7천 대를 달성했다고 10일(월) 밝혔다.

 



최진성 영업이사는 1996년 현대자동차에 입사해 영업 현장에서 뛴 지 28년 만에 대기록을 달성했다.

누적 판매 대수 7천 대는 현대자동차에서 판매 명예 포상제도를 운영한 이후 단 2명만이 이름을 올렸다.

판매 명예 포상제도는 누계 판매 ▲2천 대 달성 시 ‘판매장인’ ▲3천 대 달성시 ‘판매명장’ ▲4천 대 달성 시 ‘판매명인’ ▲5천 대 달성 시 ‘판매거장’이란 칭호와 함께 부상을 수여하는 제도다.

최진성 영업이사는 이미 지난 2018년 누적 판매 5천 대를 달성해 판매거장 칭호를 획득했다.

또한 최진성 영업이사는 연간 판매대수에 따라 전국 1~10위 직원을 선정해 포상하는 ‘전국판매왕’에도 10회 이상 선정되었다.

최진성 영업이사는 누적 판매 7천 대를 달성할 수 있었던 비결로 “아직도 제 손에는 저의 무기인 판매 전단지가 있다”며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고객의 마음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것”을 꼽았다. 

이어 최진성 영업이사는 “영업이란 기업과 고객 모두에게 필요하기에 누적 판매 7천 대를 넘어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도전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최진성 영업이사에게 상패와 함께 포상금을 수여했으며 최진성 영업이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포상금을 전액 기부했다. 현대자동차는 판매 명예 포상제도에서 수상자가 원하면 포상금을 기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최진성 영업이사의 7천 번째 고객이 구매한 차량이 G80 전동화 모델이라는 점도 눈길을 끌었다.

G80 전동화 모델은 제네시스의 첫 번째 전기차 모델이자 고급 대형 전동화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차량이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판매 명예 포상 제도 ▲전국 판매왕 외에도 연간 판매대수 실적을 구간별로 나누어 포상하는 제도인 ‘더 클래스 어워즈’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현대차 첫 ‘7천 대 판매거장’, 경기도 평택 안중지점 이양균 영업이사

현대자동차 최초로 자동차 누적판매대수 7천 대를 달성한 ‘7천 대 판매거장’이 탄생했다. 현대자동차는 안중지점(경기도 평택 소재) 이양균 영업이사(만 59세)가 2022년 6월 29일 마감 기준으로

webdraw.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