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과학

세계 최초 55형 1000R 곡률 차세대 게이밍 스크린 ‘삼성 오디세이 아크’

반응형

▲ 삼성 오디세이 아크 인포그래픽

CES 2022 최고의 화제작 삼성 오디세이 아크가 드디어 시장에 출격한다.

삼성 오디세이 아크는 세계 최초 55형 1000R 곡률의 차세대 게이밍 스크린으로, 전에없던 새로운 폼팩터와 혁신적인 인터페이스를 선보인다. 특히 압도적인 몰입감을 제공하는 세로형 ‘콕핏 모드(Cockpit Mode)’와 스크린 내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크기와 위치로 화면을 조절할 수 있는 ‘플렉스 무브 스크린(Flex Move Screen)’은 마치 우주선 조종석에 탑승하여 게임을 즐기는 듯한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오디세이 아크는 4K 해상도ㆍ165Hz 고주사율ㆍGTG 기준 1ms의 빠른 응답속도 등 고사양 게임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삼성 게이밍 허브’가 내장돼 있어 PC, 콘솔 게임부터 클라우드게임까지 원하는 게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크린을 최대 4개(콕핏 모드의 경우 3개 화면)로 분할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뷰(Multi View)를 지원해  게임부터 라이브 스트리밍, 채팅, OTT 시청까지 한 번에 즐기는 통합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게이밍 스크린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삼성 오디세이 아크. 그 특징과 매력을 아래 인포그래픽을 통해 확인해보자.

 

출처 : 삼성전자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