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축제

‘2022 새만금 K-pop 페스티벌’ 8월26~27일 비대면 온라인 개최

반응형

▲ 2022 새만금 K-pop 페스티벌 포스터

코로나19 재유행으로 금년에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새만금 케이팝(K-pop) 페스티벌'이지만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과 눈과 귀가 즐거운 알찬 공연으로 준비하였습니다.

먼저, 케이팝 콘서트는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K-트롯 가수 등 국내 최고의 출연진으로, 개막 축하공연은 한류영화&드라마 OST를 오케스트라와 원곡 가수의 공연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미래의 케이팝 스타 발굴을 위한 ‘제2회 새만금 청소년 케이팝 콘테스트’, 새만금의 밤하늘을 수놓을 ‘프리미엄 판타지 불꽃쇼’, 참가자들이 직접 꾸미는 ‘컨셉캠핑 경연’, 스타쉐프의 레시피와 함께 하는 ‘캠핑요리 경연’ 등의 부대행사도 진행됩니다.

오직 새만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캠핑과 케이팝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드리고자 하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개최지역: 전라북도 군산시
개최기간: 2022. 8. 26(금). ~ 27(토). / 10시~ 23시(일자별 상이)
관련 누리집: http://www.kpopfestival.co.kr
축제장소: 새만금 신시야미 부지
요금: 무료케이팝 콘서트 2만원, 캠핑 사이트 임대료 상품별 상이(캠핑키&카라반 10만원, 차박 5만원, 일반텐트 3만원)
소요시간: 09:00~19:30
주최/주관기관: 새만금개발청
문의: 전주MBC프로덕션 관리자 063-220-8045

 

 

출처 : 새만금개발청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